논논두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논논두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논논두
리뷰8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8
퇴근하고 집에와서 저녁식사로 교동에서 나온 소고기미역국으로 먹었습니다
일회용이지만 나름대로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논논두
리뷰854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