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793님의 우대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793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793
리뷰24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5
지인과 캠핑중 먹은 우대갈비에요. 저는 보통 등심으로도 만족하고 잘먹는데 지인이 고기에 호기심이 많아 함께 캠핑할때면 여러부위에 도전하며 먹고있어요. 덕분에 입이 호강합니다. 우대갈비 역시 정말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불에 직화하면 다 맛있다 생각하지만 그중에 소고기는 1등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