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5
저녁 반찬으로 가족들과 먹을 파김치이다. 쪽파를 사서 집에서 만들었다. 풀을 쑤고 쪽파를 깨끗히 씻은 후에 새우젓과 고춧가루, 풀과 참치액젓을 넣고 무쳐주기만 하면 된다. 파김치를 냉장고에서 며칠 익게 두면 완성이다. 아삭하고 맛있는 파김치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