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5
점심으로 부모님이랑 통목살구이 먹었습니다.
목살구이는 아무래도 삼겹살보다 기름기가 적어서 담백하니 더 깔끔한 맛이예요.
상추와 마늘 넣고 쌈장 좀 찍어서 먹으니까 든든하고 맛있네요.
숯불에서 구워먹어서 기름기도 깔끔하게 싹 빠지고 육즙도 적당히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