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5
가리비모듬세트로 정식이 있다.
처음알게된 메뉴다.물론 가리비는 마싯는 맛을 알지만
여러가지 종류로 먹게되어 즐거웠지만.
맛들이 신세계맛이라 너무너무 잘 마싯게 잘 먹었다.
사장님 말씀이 가리비 마싯다며 얘기하셨다.
보령여행에 찐 맛집을 알게되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