홉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홉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홉스
리뷰3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5
계란후라이입니다. 써니사이드업 성공했습니다 ㅎ
핵심은 약한불이였네요. 노른자를 터트려 먹는 재미와 반숙이 역시 맛도 좋습니다. 어렸을적에는 엄마가 항상 식탁에 올려주신던 반찬인데 커서야 그게 얼마나 큰 정성인지 알겠더군요 정성과 맛과 영양이 가득한 음식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