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3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6
파김치를 먹었습니다. 아삭한 식감과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향이 강하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양념이 고르게 배어 감칠맛이 살아 있었습니다. 한 입씩 즐기기 좋고, 밥 반찬으로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