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6
명태조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생선 살이 입안에서 잘 풀렸으며, 양념이 고루 배어 감칠맛이 풍부했습니다. 조림 양념은 적당한 단짠의 균형을 이루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식감과 간이 잘 조화되어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