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6
반찬없을때 자주 해먹어요
냉장고에 항상 들어있는 계란은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아요~ 기름을 살짝만 두르고 계란후라이로
제일 많이 해먹는거 같아요
단백질이라서 식단할때도 항상 먹어요
밥대신 계란후라이만 먹어도 든든해요
아이들도 좋아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