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ghj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nanghj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anghj
리뷰1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7
시어머니표 파김치는 어디서도 비싼돈을 주고도 사먹을수 없는 입맛돋구는 반찬이에요~! 한입먹자마자 아삭거리는 식감과 새콤한 양념이 흰밥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하게 만드는 효자반찬ㅋ 또 최고의 궁합은 짜장라면! 김 모락나게 한봉지 끓여서 라면한입에 파김치 두세개 같이 먹어주면 느끼하지도않고 최고의 궁합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