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7
부드러운 소고기에서 우러난 깊은 맛이 국물에 잘 배어 구수하고 담백한 풍미가 느껴져요. 미역은 부드럽게 익어 국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편안하게 넘어가요. 한 숟갈 먹을 때마다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