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228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228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228
리뷰62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07
겉은 바삭하게 잘 구워져 고소한 향이 먼저 퍼지고,
한입 베어 물면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타코야끼 특유의 달콤짭짤한 소스와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감칠맛이 살아있고, 가쓰오부시의 풍미가 더해져 더욱 깊은 맛을 느끼게 해줘요. 김밥과의 조합도 의외로 잘 어울려 계속 손이 가는 매력적인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