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많은백수가꿈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돈많은백수가꿈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돈많은백수가꿈
리뷰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18
양도 적당하고 간만에 헛제사밥을 먹어서 맛있었습니다 간장과 같이 먹는것도 맛있습니다……………………………아아어아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
돈많은백수가꿈
리뷰1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