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5931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nsu5931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nsu5931
리뷰5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7
갈비살을 먹었습니다 집에서 구워 먹었는데 꿀맛입니다 갈비살과 양파와 애호박을 같이 구워 맛과 영양을 다 잡았습니다 갈비살은 냄새가 덜 나서 집에서도 구워먹기가 좋습니다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먹으면 냄새가 심한데 갈비살을 거의 없더라구요 애들도 잘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