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8
저녁으로 먹은 된장찌개예요. 애호박과 양파 등 다양한 채소를 넣고 끓이니 국물 맛은 더욱 구수했고, 채소에서 우러난 시원하면서 달큰한 맛이 된장과 잘 어우러져 따뜻한 한 끼로 먹기 좋았어요.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속이 편안한 국물로 더욱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60g)
185kcal
비비고된장찌개
4.8(리뷰 179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