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8
신랑 도시락으로 쪽파 기름 내서 볶다가 계란 굴소스 간장 참기름 넣고 계란파볶음밥 했어요 약간 싱겁긴 하지만 그래도 맛나요 반찬 없을 때도 이렇게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재료 몇 가지로 만들 수 있는 요리라 간단하네요 ㅋㅋ 영양분도 굿굿 ㅋㅋ
#일반식 #아침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