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우대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8
밖에 야외에서 친구들이랑 모여서 다같이 우대갈비를 구웠습니다 ㅋㅋ갈비는 들고 뜯어야맛있는편인데 우대갈비가 딱 그렇더라구요 ㅎㅎ확실히 맛있고 좀구석기싲대같은 느낌도 들지만ㅋㅋㅋ우걱우걱 먹었습니다 ㅋㅋ ㅋ가끔이렇게 먹어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