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08
마늘빵은 입안에 닿는 순간 버터를 머금은 겉면의 바삭하고 거친 질감이 혀끝을 경쾌하게 자극해요. 씹을수록 속살의 보들보들하고 찰진 질감 사이로 알싸한 마늘의 풍미와 달콤한 설탕의 감칠맛이 응축되어 터져 나오죠.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하고 진한 버터 향이 나요
#일반식 #저녁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