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9
김치전을 간식으로 먹었다. 비가 오길래 전 생각이 나서 김치전을 먹었다. 김치의 시큼한 맛이 기오일리한 기름과 잘 어울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두가지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었고 저렴하게 간편히 먹을 수 있을거 같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