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수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정수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정수
리뷰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9
모 종합쇼핑몰가서 점심으로 꼬막비빔밥을 먹었습니다.
꼬막에 간이 세지않고 고소하게 참기름이 잘 섞여 좋았습니다.
같이 나오는 반찬 중 젓갈의 간이 지루하지않게 도와줬어요
솥밥형태로 나와 밥을 따로 덜어 누룽지와 함께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