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등뼈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등뼈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4.09
등뼈찜^^
점심때 직원들과 등뼈찜 먹으로 갔어요
생각보다 고기도 많고 고기도 엄청 잘 발라지네요
부드넙고 고기살 발라서 밥에 비벼서 먹으니 맛있어요
달짝지근하며 부드럽게 씹히는 고기가 잡내도 없고 부드러워 소화도 잘될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160g)
204kcal
등뼈찜
4.9(리뷰 7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