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WNZZN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AWNZZN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AWNZZN
리뷰203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4.09
갓 담근 파김치입니다. 엄마가 직접 담가서 보내주셨는데 신선 그 자체네요. 담그자마자 바로 보내신 거라 아직은 익지 않았는데 먹어보니 알싸하고 매콤, 짭짤해서 갓 지은 밥 위에 얹어서 먹고 싶더라고요. 익으면 감칠맛 폭발할 것 같아요. 한동안은 삼겹살과 짜파게티가 저희 집 식탁에 자주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ㅎ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