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0
제가 직접 만든 파김치는 정말 맛과 향이 풍부해요. 신선한 대파를 사용해서 매콤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렸고, 고춧가루와 마늘, 생강을 적절히 버무려 깊고 진한 맛을 냈습니다. 발효도 잘되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더 깊어지고, 밥반찬으로도 훌륭하고 찌개나 국에 넣어도 아주 잘 어울려요. 정말 집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파김치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