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I걷자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I걷자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I걷자
리뷰4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0
쪽파가 많아서 파김치 담았어요
무 양파 삶은 감자 갈아서 고추가루 매실액 설탕 물엿 매실청 넣어서 했더니 맛있네요
파김치는 절이지 않아서 배추 김치 보다는 조금 쉬운거 같아요
쪽파가 조금 매콤 한데 양념이 맛있어서
밥 두그릇 먹었네요
맛있어서 다음에 또해먹으려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