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067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067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067
리뷰1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0
오늘 봄비가 촉촉히 내리는데 친구들과 뜻이 맞아서 동네 칼국수집에 들러서 칼제비를 맛나게 먹었습니다ㆍ칼국수와 수제비가 섞인 것이었어요ㆍ
쓸쓸한 날씨에는 역쉬 국수종류가 최고인것 같아요ㆍ뜨끈뜨큰한 멸치육수에 고명으로 호박과 당근의 어우러짐도 예뻤습니다ㆍ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