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더오담 훈제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더오담 훈제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0
은은한 훈연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훈제오리는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기름기는 쏙 빠져 담백하면서도 육질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아이들도 부담 없이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곁들여 먹는 부추나 머스터드 소스와의 조화도 훌륭해 감칠맛이 한층 살아났고, 조리법도 간편해서 바쁜 저녁 시간에 근사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준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영양 가득한 보양식으로 즐기기에도 아주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5kcal
더오담훈제오리
5.0(리뷰 4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