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1
점심으로 먹은 칼제비 입니다.
육수는 멸치 코인 육수를 이용하였습니다.
칼국수와 수제비는 시판용을 이용하였습니다.
육수에 된장과 고추장을 취향에 맞게 넣었습니다.
저는 된장. 고추장을 1:2로 넣었습니다.
육수가 끓으면 수제비 먼저 넣고 끓이다가 칼국수 면을 넣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