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200901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ps200901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ps200901
리뷰25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1
공릉동멸치국수에서 파는 칼제비를 사먹었습니다.오늘같이 비온뒤 흐리고 쌀쌀한 날씨에 딱어울립니다. 시원한 멸치육수 베이스에 쫄깃한 칼국수면발,얇게 떠서 입에 착 감기는 수제비까지 환상입니다.거기에 후추가루를 뿌려서 칼칼함까지 추가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