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소갈비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1
갈비살 먹었습니다. 갈비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점심밥 으로 먹어도 괜찮고 저녁에 야식 형태로 술 한 주랑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어요. 특히 갈비살의 양념이 중요한데 양념은 달콤 하면서도 살짝은 매콤 맛이 있으면 진짜 맛있는 것 같습니다. 누구든 좋아할 맛이에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