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4.11
길 가의 트럭 푸드에서 팔길래 포장해 왔어요~^^
타코야끼는 역시 약간 쌀쌀한 날에 먹어야 더 어울리는 거 같아요! 따끈한 밀가루 반죽안에 문어가 은근 통실히 들어가 있더라구요~가쓰오부시 잔뜩 얹어져 있어서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최고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