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하지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로하지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로하지
리뷰175
조회수 61 작성일자 26.04.11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할 음식은 바로바로 타코야끼 입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정말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맛 잇습니다. 문어가 잘씹히는게 정말 맛잇습니다. 소스가득 가쓰오부시 가득 뿌려먹는게 저는 좋앗습니다. 여러가지 맛이 잇던데 한번식 먹고싶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