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미스터네이처 강된장 두부 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미스터네이처 강된장 두부 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1
강된장 두부덮밥을 해서 먹었습니다. 두부덮밥 그 위에다가 강된장을 넣어서 잘 비벼 먹으면 되는 거예요. 강된장은 사진 찍지 않았습니다. 두부 덮밥은 밥 위에다가 두부가 올려져 있어서 단백질이 보충되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20g)
375kcal
미스터네이처강된장 두부 덮밥
4.6(리뷰 10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