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비비고 갈치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비비고 갈치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4.11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혼자 밥을 먹으러 갔고 소고기 국을 시켰는데 밑반찬으로 갈칠 구이가 나왔고 감자볶음이 나왔습니다 빛반찬도 다양하게 있긴 했는데. 저는 갈치구이과 제일 맛있었네요. 점심때는 혼자 이렇게 밥을 먹는 경우들이 많은데 맛있는 식당을 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41kcal
비비고갈치구이
4.9(리뷰 9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