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싱싱한 가자미는 그냥 구워도 맛있고 양념 넣고 조림으로 해도 맛있습니다. 매콤하게 고추장 조림ㅁ으로 해 먹으면 같이 조린 무도 양념이 배어서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