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2
소세지 부침은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반찬입니다.
겉은 노릇하게 구워지고 속은 촉촉해 식감이 좋습니다.
짭짤한 소세지 맛이 그대로 살아 있어 밥반찬으로 잘 어울립니다.
기름에 부치면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더욱 맛있게 느껴집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간단하지만 만족도가 높은 요리라고 생각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