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on21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emon21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mon21
리뷰1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9
소고기라 잘못 조리하면 질기고 잘 안씹히는데 오늘은 부드러워서 좋았네요. 간도 짭짤하니 밥이랑 딱 먹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일반식 #점심

1조각 작은것 (요리후, 뼈제거한 후)(28g)
107kcal
소고기 갈비살
4.9(리뷰 2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