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아욱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아욱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2
점심에 구내식당에서 아욱된장국을 먹어봤어요. 구수한 된장 국물에 아욱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은은한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따뜻하게 먹으니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밥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국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02kcal
아욱된장국
4.9(리뷰 8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