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파의 매운 향과 양념의 깊은 맛이 잘 어울려 묵직한 감칠맛이 올라와요. 알싸한 맛이 입안을 꽉 채우지만 질기지 않고 적당히 숨이 죽어 있어 먹기 편해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금방 사라지는 스타일.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