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9
계란후라이 먹었어요. 계란은 하루에 2~3개 정도 먹어요. 후라이 해서 먹기도 하고 삶아서도 먹는거 좋아합니다.단백질도 굿이예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1
밍키199
리뷰571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