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2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오후,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 찾아간 식당에서 맛본 칼제비는 최고였습니다. 쫄깃한 칼국수 면과 찰진 수제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먹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담백하고 깊은 국물이 몸을 따스하게 녹여주어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