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들깨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들깨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2
맛있어요. 처음에는 마트에서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국물은 진하고 고소하고 달콤한 두유같아서 좋아요. 진짜 완죤히 부드럽고 고소해요. 양념장 안 넣어도 맛있어서 저는 그냥 먹는 편이구요 약간 간이 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덜어서 양념장 넣어 먹어도 좋아요. 무조건 맛있어요. 하나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여서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3kcal
들깨순두부
4.8(리뷰 54개)
·식단기록5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