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3
엄마표 알탕입니다~! 어릴때 엄마가 알탕을 자주 만들어주셨는데 오랜만에 먹고싶다고 하니깐 해주셨어요.
엄마표 알탕이라 알도 한가득이고 두부도 퐁실퐁실한게 정말 너무 행복해요.
게다가 국물도 칼칼하면서 조미료를 많이 안넣어서 건강한 맛이랍니다.
저는 알탕에서 진짜 찐알탕만 좋아하고 가끔 쭉정이같은 알은 싫어해요 ㅎㅎ 미더덕도 별미!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