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9
계란볶음밥 점심으로 먹었어요. CJ 비비고 제품으로 전자렌지에 데워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저는 짜장이나 카레랑 같이 비벼서 먹어요. 편리해서 자주 애용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