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해요나한테님의 매운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과해요나한테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과해요나한테
리뷰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3
매운탕을 먹어보니 국물의 깊고 얼큰한 맛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신선한 재료에서 우러난 시원한 풍미가 느껴졌으며,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입맛을 돋워주었습니다. 생선은 부드럽고 비린내 없이 잘 익어 먹기 좋았고, 함께 들어간 채소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만족스러운 음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