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플오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플오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플오
리뷰15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3
쪽파 특유의 알싸하고 매운 향이 코끝을 자극하지만, 한 입 베어 물면 발효된 양념의 새콤달콤한 맛이 부드럽게 감싸준다. 살짝 숨이 죽어 흐물거리는 듯하면서도 씹을수록 파의 진한 향과 감칠맛이 입 안 가득 퍼지며, 밥 한 공기를 순식간에 비우게 만드는 중독적인 맛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