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감기약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픈감기약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픈감기약
리뷰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3
계란3개 풀어서 넉넉하게 식빵을 넣고 버터녹인곳에 앞뒤로 구운후 설탕뿌려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치즈넣거나 남은 계란물 부쳐서 넣어먹으면 배부릅니다 그냥먹으면 심심하니 과일도 같이 데코해서 먹으면 보기에도 예쁘고 별미로 먹을수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