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4956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4956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4956
리뷰13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4
점심은 회사 근처에 늘 가는 곳만 자주 가다보니 국밥 아니면 어탕, 추어탕, 김치찌개, 생선구이…
이렇게 거의 돌려먹기 하고 있거든요. ㅎㅎ
근데 오늘 눈에 띈 돌솥비빔밥 집에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더라고요.
누룽지도 바삭하게 씹히면서 채소도 신선하고 김치 반찬 하나랑 국물 갖고 싹싹 다 먹었어요.
점심 식단에 한 집 추가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