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4
소갈비살은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육즙이 매력적인 부위다.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며, 적당한 지방이 더해져 풍부한 맛을 완성한다. 구웠을 때 은은하게 퍼지는 불향이 식욕을 자극하고, 간단한 소금이나 양념만으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