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4
점심에 딸래미랑 회먹으러 집근처 식당에 갔어요~ 생선을 직접 잡아서 회쳐서 파는 수조가 많은 식당이였어요~ 거기서 반찬으로 가자미 조림이 나왔어요~ 양념장 다대기가 올려져서 나온 가자미 조림이였는데 정말 살도 부드럽고 간도 딱맞으면서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