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14
첨 들어보고 첨 먹어본 어향동고였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놀랐어요ㅋㅋㅋ
버섯 안에 속이 꽉 차 있고 겉은 쫀득하면서도 소스가 달콤짭짤하게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
처음엔 생소했는데 한 입 먹고 나니까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겠어용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오뚜기어향동고
4.7(리뷰 25개)
·식단기록66회0